Unborn 8.0 White Pointer MAXIME LUCE
A A
141018 K -in this place again-이벤트 (사쿠, 쥰쥰)

 

 

...?

ㅋㅋㅋㅋ쥰쥰ㅋㅋㅋㅋㅋㅋ해맑아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사쿠 쥰쥰 투샷! 쥰쥰은 뭔가 엄청 현란하고 사쿠는 표정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 저 뼈모양 티셔츠 잘어울린다//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5년 속편 제작 결정된거 기념 이벤트인가? 끝나고 다함께 'K'자 만들기*0*

K는 레이시 때문에 끝까지 봤는데 2기 나오면 또 한동안 파겠군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