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born 8.0 White Pointer MAXIME LUCE
A A
[RADIO] P.S.元気です。孝宏 #52

 

 

 

 

 

P.S.元気です。孝宏 #52

 

사쿠 라디오 오랜만에 들었다! 초반에 안경 얘기하는데 겁나 웃김ㅋㅋㅋ 써보겠다면서 겁나 좋아하는데 해맑아ㅋㅋㅋㅋㅋㅋㅋ사쿠 라디오는 순서대로 안 들어서 그나마 최신(?) 회를 들었는데 역시 목소리 짱짱ㅠㅠㅠ...

 

중간에 일을 그만둘 때 느끼는 미안함에 대한 사연이 있었는데 자기도 배신이라고 느낄까봐 쉽게 말 못한적이 있다고했다. 성우가 되고 싶다고 부모님께 쉽게 말씀드리지 못한 일에 대해서도 말함...! 나도 공감됐다ㅠㅁㅠ 자신은 무슨무슨 일을 하고싶다! 라고 처음 말한 것이니만큼 더 어려웠다고. 그래도 지금 이렇게 제대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한 것에서 일을 즐기고 있다는게 느껴져씀. 중간에 삼천포로 빠지긴 했지만ㅋㅋㅋㅋㅋ 할머니(?) 성대모사도ㅋㅋㅋㅋ 이아저씨 개그때문에 내가 웃슴다.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