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born 8.0 White Pointer MAXIME LUCE
A A
오랜만이예요오오



살아있습니다.....o<-<.......


학부 행정 + 진로에 관한 일들 + 논문..... 때문에 몇달동안 제정신이 아니었다가 (사실 지금도 아님) 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정신차리고 왔습니다


논문심사 끝났어요 제가 졸업을 하긴 하나 보네요......(머-엉



근데 티스토리 로그인할 때 보니까 이제 카카오계정....? 으로 강제 연동하는거같던데 ㅠㅠㅠ 자꾸 정보를 이곳저곳이랑 연동하는 게 개인적으로는 달갑지는 않네요 'ㅅ'


그런 의미에서 파 놓고 거의 방치(...) 해 놓은 갠홈을 다시 살렸습니다

혹시 링크 필요하신 분은 알려 주세요.....!


여기 있는 글들을 그쪽으로 백업할지 말지는 좀 더 생각해보고 결정하려구요


앞으로도 한 1월까지는 쭉 바쁠 거 같아서 T_T 그래도 전보다는 자주 갱신하겠습니다


(그러고보니 카라마리 마지막 리뷰를 앞두고 잠수를 탔...ㅋㅋㅋㅋㅋㅋㅋ 류님 아무래도 양심이 없는가 보다........)


+_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