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born 8.0 White Pointer MAXIME LUCE
A A
(엄청 늦은) World Extend + Black Fate 백업



우선 이벤트 클리어...! 월드익스텐드 팩에 겟카 있는 거 보고 헉 이건 확보해야해ㅐㅐㅐㅐㅐ 이러면서 (나름) 열심히 했다










이거 어디 맵이었더라..... 저렇게 1-15 교대로 있는 거 보고 기겁ㅋㅋㅋㅋㅋ근데 조금 더 가면 저 1과 15가 서로 바뀌었던 듯...











월드익스텐드 이벤트 거의 끝나자마자 시라베 복각 이벤트ㅋㅋㅋㅋㅋㅋ류님 다시 월드모드에 거주(?) 중이고요.....o<-<














Antagonism 너무나 어려움ㅜㅜㅜ 속도가 너무 빨라...










언제 들어도 신나는 겟카








이건 후반부에 조금 정신없어지는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