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born 8.0 White Pointer MAXIME LUCE
A A
근황

​대부분 다 인스타에 올려서 딱 한장 남아있는 기말시험때 사진 '-' 힘들었지만 끝까지 잘 참았다... 류님 대견해.....T_T


 

점심팟은 건재합니다. 개강하면 또 모이자 ^0^​



드디어 펀치 장만함...! 진작 살걸ㅠㅠㅠㅠㅠ 진짜 신세계다 주문할 때만 해도 비싼거같아서 망설였는데 써보니까 돈이 아깝지 않음... 숙원사업 한건 해결했고요 ㅎㅎㅎ



생일케익 기프티콘 받은거 드디어 먹었다*0* 이 글을 보고 있지는 않겠지만 (아마도...?) 고마웡ㅠㅠㅠㅠㅠ 잘먹었어!​



폐하랑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고​


서성학원(?)이랑 방남학원(?) 리스트밴드 매우 잘 차고 다님ㅋㅋㅋ 이제 본격 여름이라 반팔에 완전 잘 어울린다 +_+ 일코 그게뭐죠​


마음의 안식처 카쿄인학원... 1일 1힐링 토모에어빠8ㅅ8 (야광봉​




얼마전에 카페 cuillere 전격에서 보고 설치했다! 애들이 너무 예뻐서 눈호강..../// 해피엔딩이나 스윗엔딩(?) 보려면 결제해야 해서 약간 고민하다가 일단 최차애 료스케&케이타 루트만 클리어. 나머지 애들아 기다려 조만간 플레이해줄게...! 비타 사고싶다......


카페에 책을 읽으려 갔으나 틔터에서 영업당하고 저곳에서 앙스타를 설치했다고 한다 프로영업러남타로


​♡ 비프로 애!니!화! 축하합니다 ♡


​​

드디어 문즈 아크릴스탠드가 내품으로 왔다>< 넘나 빛나고요...


타로랑 스테이크 썰러 가고​​



​​

​인계코드받아서 집에 남는 공기계로 타로꺼 풀콤찍어주기ㅋㅋㅋ



스크류 드라이버맨 소쨩은 오늘도 예뻐요



​요즘 소바가 너무 맛있다+ㅅ+ 따뜻한 소바 차가운 소바 번갈아가면서 일주일에 한 2-3번은 꼭 먹는듯ㅋㅋㅋ 메밀매니아

이쯤에서 나의 난감한 드립과 타로의 귀여움을 보고


어무이 생신때 먹었던 케익!


비즈로그 지난달호 펼쳤다가 심쿵당한 o<-<.... 우리 영감님 좀 봐....... 그레 봐.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내폰에서 튕기면서 이렇게 점점 이쁜 애들 내는거죠 꿈왕국? 너무한거아닌가요 8ㅅ8 8ㅅ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