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born 8.0 White Pointer MAXIME LUCE
A A
일상 feat.먹은것들



미피 로맨틱콤보! 피자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매우 맛있었음. 2학기 입사 며칠 전에 가족끼리 먹으러 갔다ㅎㅎ


굽네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는 걸 이제 슬슬 인정해야 할것같다ㅋㅋㅋ 순살치킨은 더 러브.


정말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를 만난 날, 점심으로 먹은 쿠킨스테이크, 그리고 패기파이♥️


그렇게 나도 모르는 사이에 치킨 추종자가 되어가고


소노야에서 마망이랑 먹은 가츠동. 밥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았다ㅋㅋㅋ 결국 밥 부분은 남김.


홈메이드 마파두부! 매워도 맛있다 헤헤


정말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를 만난 날222 먹은 아이스크림 도넛! 이 카페 분위기 정말 좋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다>< 나중에 또 가야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