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born 8.0 White Pointer MAXIME LUCE
A A
dark 인증










어제 웁스가서 받아온 다크 ♥♥
자켓이 작품 수준이다...! 지하철에서 살펴보면서 재재랑 카샤찡한테 자랑질(..
커버책자에 디자인 감독 히토밍 적혀있는거보고 자랑스러웠음/ㅁ/ 못하는게없는 히님







폰카라서 사진이 다 세로지만 나름 CD도 찍어봄 *0* ㅋㅋㅋ
dark란 말이 어울리게 어두우면서 신비로운 분위기♥ 히토밍 요번에 제대로 터뜨리시는구나..+_+

요번 dark는 멤버들이 다 한곡씩 작곡한 올 발라드 앨범이다!
처음에 발매 예고한거보고 "아, 딱 히토밍 취향이다" 생각한 1人ㅋㅋㅋㅋㅋ
모란은 원래 발라드 지향적인 밴드인 만큼, 요번 싱글 준비에 여러모로 신경 많이 쓴게 느껴진다




트랙 감상 간략하게(?) ! (전곡 작사 Hitomi)


1. 望めないと知る結末に、理由が僕を慰める (작곡 vivi)
- 비비탄 작곡! 젠가 수록곡인 리커버와는 다르게 서정적이라서 놀랐다. 비비탄이 이런 곡을!
중간에 기타솔로가 참 마음에 든다 *_* 시즈랑 비비가 주고받는건가요...학학..
제목에서도 느껴지듯이 여러가지 복잡한 감정을 표현한 곡. 매번 느끼는 거지만 히토밍은 감정이입을 참 잘한다.

2. The Hermit (작곡 Ivy)
- 아이비가 작곡한 곡. 굉장히 차분하다! 분위기에서 모란스러움이 묻어나는 곡.
아이비가 벌써 모란틱한 곡을 작곡할 수 있다는 것에 매우 놀람...!
묘하게 절제된 느낌이다. 마지막에 뭔가 다른 세계로 가는 듯한 엔딩이 인상적.

3. ネガイトウタ (작곡 Sizna)
- 시즈님 오셨다ㅠㅠ♥ 개인적으로 모란팀 작곡의 양대산맥은 시즈랑 소안이 아닐까 생각*0*
요번 dark 수록곡 중에서 제일 차분한 곡. 그리고 히토밍이 무려 듀엣을 시도한 곡이다 +_+
요코자와 로라라는 분이 네가이, 히토밍이 우타 파트를 맡았는데 진짜 잘 어울림..//
중간에 베가노하나 때처럼 히토밍 독백 나오는거 다이스키♥ 시즈 감사합니다((
기타 나오면서 분위기 전환되는것도 그렇고 마지막에 목소리 겹치면서 끝나는것도 짱짱!! 시즈는 천재였다...!
끝에 히토밍이 "우타 소노모노" 할때........♥

4. Fairy Tale (작곡 Sizna)
- 통상반에 수록된 곡. 기타가 특히 돋보인다! 시즈님 이런곡 주신다고 제가 좋아할거라 생각한다면 오예입니다(
분위기는 다르지만 SNOWING 때 시즈가 앉아서 기타치던거 생각남... 이 곡 라이브에서 그렇게 연주해주면 좋겠다♥
매우 화사하고 밝을 것같은 제목과는 다르게 꽤나 조용하고, dark에 어울리는 분위기.
노래 후렴구가 중독성이 있다ㅋㅋㅋ 혼자 막 흥얼거리게 되는? 나만 그런가(...)

5.
以降、白紙のクロニクル (작곡 Hitomi)
- 키타아아아 히토밍 작사작곡!! 후루에테타- 반복하는 부분에서 감정표현이 짱짱!
그리움을 잘 표현한 곡. Fairy Tale도 그렇고 요번에 어쿠스틱 많이 쓰셨군요 바람직합니다((
특히 가사가 조으다...
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흐어 히님ㅠㅠ

6.
春の夜の、ひと雫 (작곡 Soan)
- 소안님이다ㅏㅏ>_<!! 학학 CD 찾기도 전에 PV로 류를 반쯤 죽이신 보배로운 곡

소안씨는 무슨 장르든 분위기이든 다 소화해내는 재능이 있는듯//ㅁ// 발라드도 좀더 지어주세요..!!!
등하교길에 이것만 계속 듣는다ㅋㅋㅋ PV부터 겁나 예쁘다 모두의 매력이 돋보이는 (특히 히토밍((() 신비주의(
다 내 스타일이라서 뭐라 딱히 말을 못 하겠음ㅋㅋ 아, 특히 감정이 고조되는 부분 좋아요>0< 진짜 딱 봄 느낌.